크로노맷 야니스 안데이두안 스페셜 에디션은 211cm의 밀워키 벅스 파워 포워드 야니스 안데이두안처럼 대담하고 강렬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이 컬렉션에는 40mm 스테인리스 스틸 크로노맷 GMT 오토매틱과 42mm 18K 레드 골드 크로노맷 B01 기계식 크로노그래프가 포함됩니다.
중앙 핸즈의 이니셜 “GA”부터 카운터의 농구 로고 레플리카 시계, 그리고 안데이두안 팀을 상징하는 어스 그린 다이얼 컬러까지, 이 시계들은 그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팀 내 전설적인 위상을 반영하는 세심한 디자인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GMT 오토매틱은 전 세계 1,750개, B01 기계식 크로노그래프는 전 세계 250개로 한정 제작됩니다.
이 스페셜 에디션에는 GMT 오토매틱 시계 뒷면에 새겨진 지아니스의 서명처럼 주목할 만한 디테일이 많이 있습니다. B01 기계식 크로노그래프는 그린 러버 롤로 스트랩 또는 18K 레드 골드 브레이슬릿 중 선택하여 브라이틀링 복제 자체 제작 B01 무브먼트와 골드 오토매틱 로터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각 시계는 “그리스 프릭” 지아니스가 직접 쓴 메모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 담겨 제공됩니다.
크로노맷 B01 기계식 크로노그래프의 색상 팔레트는 더욱 확장되어 새로운 에메랄드 그린 색조를 선보이며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18K 레드 골드 모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브라이틀링 복제은 또한 초고강도 경량 티타늄 소재로 제작된 크로노맷 B01 42와 슈퍼 크로노맷 B01 44 기계식 크로노그래프를 출시하여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착용감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브라이틀링 복제은 크로노맷 메커니컬 크로노그래프 지아니스 앤디 단바오 스페셜 에디션과 새롭게 디자인된 크로노맷 B01 메커니컬 크로노그래프 시리즈로 다시 한번 전 세계 시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시계들은 현대적인 트렌드, 정밀성, 신뢰성에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시계 수집가와 농구 팬들의 꿈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